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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프로그램 유료로 제공되는 PC 설치형 한덱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5. 부가서비스 웹기반, PC 설치형 한덱스 서비스에 별도로 선택을 통해서 유료 추가되는 veltz 또는 제3자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5 조 (회원등록 성립) 1. 이용자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 및 회원가입을 위한 서비스 신청접수에 대해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함으로써 회원 등록됩니다. 2. 이용자의 회원 가입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나 패키지를 구매, 이용 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 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가) 실명으로 본인의 이름을 제공하지 않았을 경우. 나) 회원 가입 신청 시 이용자 정보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라)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5.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이를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한번 등록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 하므로 최초 가입 시 신중히 기입하셔야 합니다. 만일 회사에 아이디 변경을 요청하였을 경우, 회사는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접수 받아 확인한 뒤 변경해 드립니다. 단, 이 경우 비밀번호 관리의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이 탈퇴를 원할 경우 웹사이트 회원 탈퇴 메뉴를 통하여 자유롭게 탈퇴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탈퇴를 하면 회원일 때의 모든 권리가 소멸되며, 회원정보는 탈퇴 시 즉시 삭제됩니다. 3. 회사 및 회사 사이트 이용 시 발생한 포인트, 적립금 등도 탈퇴 시 모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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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아이디를 타인에게 사용하게 하는 행위. 다)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라) 관련 법령에 의해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회사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포하는 행위. 아)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 사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자)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2 조 (서비스) 1. 서비스는 회사가 운용하는 인터넷 상의 서비스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제공되며, 또한 공중망(인터넷을 통한 네트워크 서비스)을 통해서만 제공합니다. 2. 서비스는 특정 인터넷 브라우저와 버전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브라우저와 버전은 기술 상 필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준 외의 브라우저나 버전에서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체가 구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기술적 정책적 판단에 의해 언제든지 서비스를 수정(신규 기능과 절차의 추가, 기존 기능과 절차의 변경과 삭제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서비스의 중요한 수정이라고 판단할 경우, 서비스 웹사이트 메인 화면에 수정 내역을 게시함으로써 고객에게 공지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의 수정은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이용자에게 필요한 기능과 절차에 대해 언제라도 회사에 제안하거나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으나, 회사는 이용자들의 해당 기능 개발 요청 빈도, 개발의 가능성, 방향성, 그리고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개발여부를 재량으로 판단합니다. 6. 회사는 회계, 재무, 세무 또는 기타 전문 영역에 관한 자문을 별도 부가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상기 종류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게 별도 부가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제 13 조 (모바일 기기에서의 서비스 사용) 1.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사용하는 호환성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자는 이용자의 모바일 기기 및 통신사의 약관 조항과 일반 사용법, 서비스의 업데이트 등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집니다. 2. 회사는 회사의 귀책 사유가 없는 서비스 장애 상황 등(다음 사항을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가)이용자 통신서비스 제공사의 서비스 제공 가능 여부 나)시간 및 장소를 불문한 서비스 접속 가능 여부 다)통신서비스 관련 서비스 일체의 누락, 손상 또는 보안 침해 라)데이터 정보 전송 실패 또는 서비스 연결 설정 실패 마)제 3자의 정보 누설 제 14 조 (부가서비스의 제공) 부가서비스는 기본 사용료 외에 별도로 추가 구매를 통해 제공되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에 부가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회원에게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시합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과 중단) 1. 회사는 회원의 동의가 있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이메일, 서신,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제3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7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단, 긴급한 시스템 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사전 고지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및 프로그램 구매 신청 및 승인) 1. 서비스 구매신청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사 소정양식의 구매신청서에 제반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하거나, 상담센터에 전화를 통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2. 회사는 신청자가 구매신청을 완료하면 필요사항을 확인한 후 서비스나 제품 구매에 대한 승인여부를 결정하며 회사의 승인이 제 28조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및 프로그램 구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홈페이지나 상담센터를 통해 신청 양식을 제출한 기업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나 프로그램 구매 신청을 완료하고,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회사에 도착한 후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승인을 하여야 서비스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서비스 및 프로그램 신청자는 회사에 제공한 정보의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원 정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제 17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배송 전 회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8 조 (서비스 및 프로그램 제한 및 승인보류, 거부) 1.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였을 경우 서비스나 프로그램 구매 신청에 대해서 승인하지 않습니다. 가)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였거나, 실명이 아닌 가명을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서비스 및 프로그램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다) 기타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구매승인이 어려운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구매 신청이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신청에 대해서는 승인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한덱스 부가서비스 서비스 승인을 제한 및 보류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나) 서비스의 기술상 장애사유가 발생한 경우 혹은 발생이 예상될 경우. 다)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 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라) 기타 회사가 서비스 및 프로그램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해서 서비스 신청을 승인할 수 없거나 승인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해당 신청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사유로 인해 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서 인정합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인정합니다. 가) 회사 서버의 기기고장, 또는 이와 유사한 장애로 인한 중단 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 다) 정전으로 인하여 주 컴퓨터의 통신장애가 발생했을 때 라) 인터넷망이나 통신망의 장애 마) 주기기 정기점검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 바) 기타 위의 각 호에 준하는 경우 제 20 조 (서비스와 프로그램 이용요금) 서비스와 프로그램의 이용요금은 가입비와 사용료로(월납, 연납) 구성되며 부가서비스 사용료는 별도입니다. 세부내역은 회사 홈페이지에 있는 이용요금 안내페이지와 같습니다. 제 21 조 (이용요금의 청구 및 납입방법) 1. 이용자는 매월 또는 연 단위로 이용요금을 결제해야 합니다. 서비스 및 프로그램 사용기간은 최초 가입일을 기준으로 고객이 납부한 결제방식에 따라 서비스만료일이 산정되며. 결제일에 관계없이 직전 서비스만료일을 기준으로 다음 서비스만료일이 설정됩니다. 이용요금은 결제방식 선택 월 익월에 청구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및 프로그램 이용요금은 자동이체 납부자인 경우 익월 7 일 (은행 비영업일인 경우 익영업일)에 회원이 회원 신청 시 기재한 은행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이용요금을 징수합니다. 3. 납입월의 7 일까지 예금부족 등의 사유로 예금계좌에서 이용요금의 전액출금이 불가능한 경우 12일, 17일, 23일에 재청구합니다. 제 22조 (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서비스 및 프로그램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가) 계좌이체 나) 신용카드결제 다) 온라인무통장입금 제 23 조 (연체료의 부과) 1. 요금의 납입의무자가 지정된 기일까지 요금을 납입하지 아니한 때에는 그 체납된 요금의 2%에 상당하는 금액을 가산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한 가산금은 요금의 납입 기일이 만료되는 날의 다음날을 기준으로 하여 체납된 요금에 가산하여 청구하며 체납요금 및 연체료는 익월 납입청구서에 포함하여 청구합니다. 제 24 조 (요금의 반환) 1. 회사는 이용자의 과오납입액이 있는 때에는 이용자의 청구에 따라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조치를 합니다. 가) 과납청구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감액합니다. 나) 과납입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하거나 다음달에 청구할 요금에서 상계합니다. 다) 요금 등을 반환 받아야 할 이용자가 요금 등의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 등에서 이를 우선 공제하고 반환할 수 있습니다. 라) 반환받을 요금 등의 수령권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그 중 1인에게 이를 반환합니다. 이때 회사는 요금을 반환 받을 자를 임의로 결정할 수 있으며, 요금을 반환 받지 못한 수령권자는 회사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요금반환 청구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기산하여 6개월을 경과한 때에는 청구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과소청구액에 대해서는 익월에 합산 청구합니다. 4. 연 선납 이용자가 중도 해지하는 경우, 선납 결제한 금액 중 서비스 해지 이후의 기간에 해당하는 미경과 금액을 비율로 환산하여 환불하며. 환불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수수료, 비용 등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매월 납부 이용자의 경우, 서비스 시작 익월부터 비용을 납부하여야 하고 서비스 시작 월의 잔여기간에 대해 비용납부 의무가 없으며, 해지 월의 잔여기간에 대해서도 환불을 요청하지 않는다는데 동의합니다. 제 25 조 (서비스 및 프로그램의 제한) 1. 회원은 동 약관 위반 및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즉시 이를 해소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서비스 이용요금을 1개월 이상 납부하지 아니하는 경우. 나) 회원의 의무를 다하지 아니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제한 기간 중에 그 이용제한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 즉시 이용제한 조치를 해제하며, 그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일시 중지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도 회사는 배상의무가 없습니다. 제 26 조 (서비스 및 프로그램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서 규정한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였을 경우,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그 이행을 최고하고, 이에 따른 이행이 없는 경우에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최소 30일 전에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안내는 이메일 또는 메인화면에 내용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합니다. 다만, 고객이 약관을 위반한 경우에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회원 탈퇴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탈퇴를 신청한 날로부터 영업일 이내에 이를 확인하고, 연체중인 이용요금이 없는지 확인한 후, 절차를 거쳐 최종적으로 회원탈퇴 처리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신청서에 기재한 출금통장 예금주명이 법인명 또는 대표자명과 상이로 인하여 민원이 발생한 경우. 나) 서비스 이용요금을 2개월 이상 납부하지 아니하는 경우. 다) 1년간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 없이 사용하지 않고 남아있는 적립금의 경우. 라) 해산 등으로 인하여 법인자격 또는 개인사업자격을 상실하거나 기타 법인자격이 없다고 볼 만한 이유가 있을 경우. 마) 타인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하거나 신청서를 허위로 기재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 신청한 사실이 발각된 경우. 바)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사) 타인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아)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차)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정보내용 심의에 따라 일정한 제재조치를 권고 받은 경우. 카)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등의 방법에 의하여 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방해한 경우. 타) 기타 이 약관이나 관계법령에서 정한 사항 위반 등 회원 자격을 그대로 유지시키는 것이 부적합하다고 인정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 27 조 (서비스 이용자료의 보관) 1. 회사는 정상적인 회원(해지된 회원 포함)이 서비스를 통해서 발행한 세금계산서에 대하여 부가가치세 확정신고를 한 날로부터 3년간 보관하며, 동 기간 경과 후에는 임의로 해당 정보를 폐기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해지한 고객이나 이용이 종료된 고객의 데이터를 보관할 의무가 없으며, 계약 해지나 이용을 종료하면서도 고객이 삭제하지 않은 데이터는 통상적으로 해지나 종료한 날로부터 12개월이 지나면 삭제하는 것을 내부방침으로 합니다. 제 28 조 (양도금지) 회원과 회사는 본 서비스 이용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권리 및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9 조 (개인 정보 보호) 1.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에 따른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며, 이용자 개인의 정보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개인정보의 노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회사에 제공하여야 하는 정보는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아이디 나) 비밀번호 다) 상호명 라) 사업자등록번호 마) 사용자 이름 바) 연락처(주소/담당자/담당자 전화번호) 사) 담당자 이메일 4. 회사가 회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단, 서비스 이용 계약의 이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 기타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제공된 개인 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경품 등 배송 업무상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6.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일정한 항목의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6조 1항 (의무적 보유 기록) 의거에 의무적으로 보유합니다. 제 30 조 (데이터 보호 및 관리) 1. 데이터란 이용자가 입력하여 물리적인 서버 내에 저장된 자료(기초자료, 입력전표, 게시글, 소프트웨어, 음악, 소리, 사진, 그래픽, 비디오, 메시지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 및 그 자료들의 결합, 변형 또는 재연산을 통해 생성되는 부가 자료 일체를 말하며, 이용자가 제공, 노출하였거나 회사에 의해 파악된 이용자의 자료(고객 자신, 서비스 사용 경험, 고객의 비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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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회사(웹사이트)라 하고 후자를 피연결 회사(웹사이트)라고 합니다. 2. 연결 회사는 피연결 회사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및 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회사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서비스 컨텐츠 중 회사의 자체 컨텐츠가 아니고 별도로 제공처가 표기된 컨텐츠에 대해서는 모든 법적 책임이 내용을 제공한 제공처에 있으며 회사는 해당 컨텐츠에 대한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부칙 * 이 약관은 2019년 03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 이 약관은 이 약관이 제정되기 전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 *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veltz ’개인정보보호방침’ 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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